비플릭스 에서 보는 상류사회 수애 박해일 주연
상류사회
왜, 재벌들만 겁 없이 사는 줄 알았어? 학생들에게 인기와 존경을 동시에 받는 경제학 교수 ‘태준’(박해일)은 우연한 기회를 통해 촉망받는 정치 신인으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된다. 한
www.bflix.co.kr
"상류사회"(High Society, 2018)는 변혁 감독이 연출하고 박해일, 수애가 주연한 영화로, 욕망에 휩싸인 부부가 상류사회 진입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남편
장태준 (박해일): 경제학 교수이자 촉망받는 정치 신인으로, 서민 경제를 위한 시민은행 설립을 주장하며 명성을 얻지만, 정치계의 어두운 면과 타협하게 된다.
오수연(수애)은 미술관 부관장으로, 남편 박태준(박해일)은 대학교에서 젠트리피케이션에 대해 강의하는 경제학 교수이다. 수연은 미술관 재개관을 준비하던 중, 상류층 출신 후배 민실장(한주영)과의 갈등을 겪는다. 태준은 TV 토론회에서 시민은행 설립을 주장하며 호응을 얻고, 제자 박은지(김규선)로부터 호감을 받는다. 수연은 전 남자친구이자 팝 아티스트인 신지호(이진욱)와 재회하고, 미래그룹 한 회장(윤제문)에게 관장 자리를 제안받는다. 태준은 분신자살을 시도하는 노인을 구하고, 민국당으로부터 국회의원 제안을 받는다.
비서 박은지 가 분신 시도하는 노인을 구출한것 을 칭찬하며 선물 을 건네주는데 그 의미를 받아들인 태준
파티 에서 다시 만난 수연 과 신지호(옛 애인)
수연은 신지호와의 관계를 담은 영상이 유출될 위기에 처하고, 태준은 정치적 야망을 위해 이용당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결말에서 수연은 미술관 재개관식에서 자신의 불륜 영상을 공개하며 비리를 폭로하고, 태준은 국회의원직을 포기하고 시민은행을 설립한다.
태준은 국회의원 선거 후보로 출마하고, 백광현(김강우)을 만나 투자금을 받기로 한다. 수연은 옛 남친인 지호에게 재개관 작품을 부탁하고, 파리에서 경매를 통해 돈세탁을 시도한다. 태준은 은지와의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수연 또한 지호와 키스한다. 수연은 미술품 경매를 이용한 돈세탁을 위해 파리에 가고, 지호와 하룻밤을 보낸다. 태준은 벤처투자사 사장이 백광현의 협박을 받고 있음을 알게 된다. 흠... 동물 의 왕국이다...
한회장 과 수연.... 어떤 일일까...
수연은 민실장에게 무릎꿇고 용서를 구하지만 거절당하고, 지호와 파리로 떠나자는 제안을 거절한다. 태준은 백광현의 정체를 알게 되고, 분신자살 노인이 안 의원의 사주를 받았음을 알게 된다. 수연은 한 회장과의 관계를 이용해 이혼 소송을 돕고, 태준은 시민은행의 비밀장부를 얻어 한 회장을 협박한다. 수연은 자궁 이상으로 쓰러지고, 태준은 수연의 희생을 알게 된다. 미술관 재개관식 날, 수연은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고, 태준은 조 검사에게 비밀장부를 넘긴다.
와 충격적이 였습니다.
잡혀 들어가는 한회장
영화를 통해 과도한 욕심이 인생을 저당 잡히게 할 수 있다는 교훈을 얻었고. 수연은 관장이 되기 위해 많은 것을 희생했지만, 오히려 주변에 이용당하고 약점을 잡히게 된다. 반면, 태준은 국회의원이 되는 것에 연연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유로울 수 있었다. 목표에 얽매이지 않고, 상황에 따라 융통성 있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